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에스토'는 이미 가로수길에 파스타가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으로 저녁에는 와인바를 같이 하고 있어 연인끼리, 친구들끼리 방문하기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은 신사중학교에 가까운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고 신사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에스토'는 숯불로 구워내는 음식들과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특별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메뉴로는 Grilled Octopus, Shrimp Fregola, 비프브루기뇽, 타르타르, 스테이크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해 있다.
'에스토'는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지만 가성비 좋게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판매하고 있는 음식 자체가 고급스럽고 매장 분위기도 인스타 감성으로 데이트 하기 최적의 장소이다.
'에스토'의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최근 코로나 19 관련하여 철저하게 방역을하는 업체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에스토'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4-23 2층
운영시간 : 매일 11:30~22:00
예약문의 : 010-3099-2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