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샐랩 역삼점'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샐러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샐랩 역삼점'은 해외에서 경험한 샐러드를 이곳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직접 샐러드를 손질하거나 사러 밖에 나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배달로 즐길 수 있다.
'샐랩 역삼점'은 가성비가 좋아 가격 대비 신선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으며 간단하게 점심이나 저녁으로 식사하기 좋다. 대표 메뉴로는 로하 하베스트 시저 샐러드가 있으며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샐랩 역삼점'의 사장님은 늘 매장 청결에 신경 쓰며 조리 시 마스크 착용과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심하고 주문하여 먹을 수 있다.
신선한 샐러드가 먹고 싶다면 '샐랩 역삼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99-18 지하1층 1호 은혜빌딩
영업시간 : 평일 10:50~20:00 주말 10:50~17:00
예약문의 : 010-5624-2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