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카페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중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4가에 위치한 `올로르`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쾌적하고 깔끔하다. 더불어 사장님과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들어서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올로르`는 2016년에 팬케이크 생활의 달인으로 출연했으며, 다른 곳과 차별화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올로르`의 메뉴로는 오리지널 팬케이크, 시그니처 애플 팬케이크, 구름 티라미수, 마들렌 등이 있고 모든 메뉴의 90%는 수제로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은 `올로르`에서 다양한 팬케이크와 맛있는 음료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4가 278-2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
예약문의 : 0507-1465-7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