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부산 사하구 당리동에 있는 '미친막창'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남포동에 이미 유명한 맛집으로 사하구 1번 맛집이다. 방문하는 손님들마다 느낄 정도로 대표님이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미친막창'의 막창은 밀가루 세척 및 초벌 후 다시 조리해서 제공하기 때문에 막창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는다. 아주 깨끗하게 손질하기 때문에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어 연인들끼리 한잔, 동네 친구들끼리 한잔 하기 좋다.
'미친막창'의 메뉴로는 소금구이 막창, 양념 막창, 두툼 껍데기, 생삼겹살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고 서비스가 좋아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더불어 완전 조리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다.
''미친막창'의 사장님은 늘 매장 청결에 신경 쓰며 주기적으로 소독 및 관리를 하여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더불어 부담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대표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미친막창'은 코로나 방역도 철저하게 하며 조리 시 마스크 착용,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매장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미친막창'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부산 사하구 당리동 337-2
예약문의 : 051-204-9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