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반려동물 1000만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한다. 반려동물 1000만 시대에 맞게 자연스럽게 애견 미용, 애견호텔, 애견 카페 등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반려동물 플레이스가 주목받고 있다.
그중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있는 '고양이나무'는 강아지, 고양이 용품점으로 타 업체들은 강아지 용품만 많고 고양이 관련 상품은 소수로 두고 있지만 이곳은 고양이용품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다양하고 특이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고양이나무'는 직접 제품을 보고 고를 수 있는 고양이용품 편집샵으로 우드풍의 분위기로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가와 큰 차이 없이 판매하고 있는 저렴한 오프라인 샵으로 사장님이 직접 집사의 마음으로 각 제품마다 장단점 및 설명을 해주어 고양이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양이나무'의 사장님은 고양이 4마리를 키우고 있는 현직 집사로, 후기가 많이 없어 도전해 보기 어려웠던 장난감으로 직접 놀아주며 고양이들이 좋아했던 제품들로만 가게에 두어 판매를 한다. 더불어 직접 박람회뿐만 아니라 발품을 팔아 아무 장난감을 들이는 게 아니라 흔하지 않으면서 좋은 제품을 직접 들여온다. 라탄 소품을 직접 제작하며 공장에서 찍어낸 소품이 아니라 수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반려동물을 생각한다면 '고양이나무'을 방문하여 다양한 제품을 구경하고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동 61-28 1층
예약문의 : 0507-1367-9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