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에 있는 '마리아쥬'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으며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마리아쥬'는 가격 대비 고퀄리티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여러 가지 메뉴가 배치되어 있어 남녀노소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코스 요리의 경우 3일 전 예약을 해야 하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마리아쥬'의 메뉴로는 매콤빠쉐 스파게티니, 슈림프 스파게티니, 목살 필라프, 애플 고르곤졸라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고 서비스가 좋아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마리아쥬'의 사장님은 늘 매장 청결에 신경 쓰며 주기적으로 소독 및 관리를 하여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마리아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56-4 3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매주 토요일,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63-228-1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