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있는 '육회관포차'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음악과 분위기가 좋아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매출이 오르는 등 꾸준하게 입소문을 탄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육회관포차'는 당일 도축한 소고기만 사용한 뭉티기(육사시미)가 특히 인기가 많으며 육회, 뭉티기 외에도 닭발 등 다양한 안주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주말에는 데이트코스로 많은 연인들이 방문한다.
'육회관포차'의 사장님은 늘 매장 청결에 신경 쓰며 코로나 시기에 맞춰 마스크 착용,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또한 배달로 주문이 가능하며 배달의민족 맛집 랭킹에 올라와 있는 소문난 곳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육회관포차'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3-3 홍우빌딩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01:00
예약문의 : 0507-1435-3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