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있는 '마로니에미니골프'이다.
이곳은 제주도에서 골프 퍼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으로 골프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어렵지 않은 간단한 시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색놀이 체험 장소이다.
'마로니에미니골프'는 제주도 여행객들의 인기 상품으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곳이며 타 업체의 경우 노키즈존이 많으나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골프 퍼팅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골프 흥미 유발에 좋다.
'마로니에미니골프'는 18홀로 아쉬움 없이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각 홀마다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놀이를 즐기지 않는 분들을 위한 이탈리아풍의 카페 공간에서 음료, 음식을 판매하고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위치마다 뷰가 달라서 사진찍기에도 좋은 장소로 미니 골프만이 목적이 아닌 이유로도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친구, 가족들과 제주도를 방문해서 새로운 체험을 원한다면 '마로니에미니골프'에서 색다른 체험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면 좋을 듯하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 1601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예약문의 : 0507-1448-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