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 사람에게 좋은 평을 받는 카페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중 경기 부천시 원미구 원미동에 위치한 '카페미니벨'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쾌적하고 깔끔하다. 더불어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들어서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카페미니벨'은 1인 카페로 모든 디저트 수량이 많지 않아 금방 품절이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퀄리티 있는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방문 포장 시 신메뉴 및 사장님이 추천하는 디저트 시식이 가능하여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니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카페미니벨'의 메뉴로는 바스크 치즈케이크, 수제 스콘, 직접 만든 떠먹는 케이크, 베트남 코코넛 커피 스무디 등이 있다. 이외에도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이곳에서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 '카페미니벨'에서 다양한 음식과 좋은 음료 모두 함께하는 건 어떨까.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원미동 90-6
영업시간 : 월요일~일요일 11:00~19:00 수요일 휴무
예약문의 : 0507-1322-7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