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초기부터 시작되었던 코로나바이러스는 2021년까지도 지속하며 전 국민이 불안한 시국 속에 있어 경제도 멈춰있다.
이전만 해도 인터넷 신년운세, 카페 사주 상담, 궁합 등 가볍게 재미로 신수를 보는 젊은 층들이 많았지만 젊은 세대들도 점집을 찾아 상담받는 일이 많아졌다.
불안정한 시국의 여파가 장기화할 분위기 속에서 불안을 느끼는 시민들이 많아지면서 신년운세, 사주 상담 등을 문의하는 이들이 매우 증가한 것이다.
그중 강원도 춘천시 후석로에 있는 '련 사주카페'는 춘천에서 용하기로 소문난 대표 점집이다. 더불어 선생님을 만나기 위해 경기도 광주에서 오는 단골손님만 340가구가 넘을 만큼 유명하다.
이곳은 길련사라는 절에서 운영 중인 법당으로, 방문하는 모든 손님에게 전통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차를 마시며 얘기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찾고자 멀리서도 많은 손님이 방문하고 있다.
더불어 12시에서 12시 30분 사이에 찾아오는 모든 손님에게 무료로 사찰 음식도 제공한다고 하니 시간에 맞춰 방문해보는 것도 새로운 경험이 되고 좋을 것이다.
'련 사주카페'는 누구나 거리낌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열려있으며, 한번 찾아오신 고객은 끝까지 의무감과 책임을 갖고 상담을 해주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잠시 지친 일상을 접어두고 '련 사주카페'에 방문하여 몸과 마음의 휴식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 강원도 춘천시 후석로 287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