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운동을 취미로 하는 인원도 많이 늘었는데 그중 크로스핏은 남녀 구분 없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크로스핏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건강한 운동이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선호하는 운동이다.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에 위치한 '크로스핏리스펙'는 크로스핏 경력이 6년 된 대표를 필두로 경력 많은 코치가 함께 회원들의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전하는 공간이 굉장히 넓어 운동하기 편하고,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운동을 즐길 수 있어 회원들의 평가가 좋다.
'크로스핏리스펙'은 젊은 회원들이 많아 분위기가 좋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쳐 운동하는 회원들로 하여금 즐거운 운동이 될 수 있도록 만든다.
누구나 운동은 할 수 있지만, 체계적인 운동과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쉽게 포기하고 잘못된 운동으로 오히려 몸이 망가지기 십상이다. 이럴 때 전문가의 도움을 빌려 체계적인 운동을 할 수 있는 '크로스핏리스펙'을 추천한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이문로 47 자인M타워 지하1층
영업시간 : 평일 08:00~23:00 토요일 13:00~18:00
예약문의 : 02-957-9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