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선물에는 늘 이유가 필요했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5일 스승의날,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연인과의 기념일이나 생일, 부모님 생신, 입학식·졸업식 등 특정 이벤트를 중심으로 꽃을 선물한다.
여러 꽃집이 있지만 그중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에 있는 '뵈뵈플라워'는 다양하고 예쁜 꽃을 판매해 이미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는 꽃집으로 유명하다.
'뵈뵈플라워'의 사장님은 꽃시장을 자주 방문해, 매장에는 늘 싱싱한 꽃들이 가득하며 예약이나 당일 방문 주문도 가능한 꽃집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또한 이전에 다른 업종의 사업을 하던 사장님은 늘 마음 한편에 꽃을 다루는 일에 대한 열정이 있어 3년 전 '뵈뵈플라워'를 오픈했다. 본인이 꽃을 좋아하는 만큼 고객들도 꽃을 좋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구매 후 만족도가 매우 높아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다시 '뵈뵈플라워'를 찾는다고 한다.
더불어 '뵈뵈플라워'의 사장님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최근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을 준비하며, 그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상품들을 준비해 꽃바구니, 용돈박스 등 선물용으로 꽃을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행사,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는 '뵈뵈플라워'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꽃을 선물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464 1층 115호
운영 시간: 평일 10:30~10:0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2-379-9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