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이들이 거리로 나아가지 못해 우울감을 호소하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더 자신을 위한 취미를 만들어 극복해야 한다. 우울감을 극복할 수 있는 취미는 매우 다양하지만 대부분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음악 활동이다.
오늘은 음악 활동 중에서도 직접 체험하며 즐겨볼 수 있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원더레코즈'를 소개한다.
이곳은 실제 방송에서 자주 소개되었던 스튜디오로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으며, 한번 보면 눈에 잘 잊히지 않을 정도이다. 또한 다양한 방송 매체에서 소개한 적이 있으며, 프로그램 협업과 CF 출연 등을 했을 정도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원더레코즈'는 실제로 가수들이 녹음하는 업계 최고의 스튜디오로 최고급 장비가 갖춰져 있고, 일반인들에게는 전문 레코딩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퀄리티의 음원을 체험해볼 수가 있다. 실제로 활동 중인 프로듀서들에게 음원 작업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타 업체와는 차원이 다른 고퀄리티를 자랑한다.
자신의 노래 실력과 상관없이 평소 노래를 즐겨 불렀다면 충분히 전문가들의 꼼꼼한 디렉팅으로 좋은 추억작품을 남길 수 있으며 최근 유행하는 SNS의 열풍을 느껴볼 수가 있을 것이다.
코로나 시국에 즐거운 취미를 만들어 우울감을 극복하고 싶다면 '원더레코즈'에서 음악 활동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42-27
예약문의 : 010-7221-2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