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강남구 역삼동 마라탕 배달 맛집 '장씨네주방'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장씨네주방'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배달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으며, 전라도 광주에서 유명했던 깐튀남 브랜드를 서울에서 맛볼 수 있는 '장씨네주방'은 서울 유일한 매장이다.

마라탕을 좋아하면서도 혼자 시켜 먹을 수 없는 번거로움 때문에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하여 전화 한 통으로 집에서 편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장씨네주방'이 인기다.

이곳은 마라탕 집 그대로 고객에게 배달해 본연의 맛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메뉴 하나하나 빠지는 것이 없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인기가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장씨네주방'은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장씨네주방' 메뉴로는 마라탕, 마라샹궈 등이 있다. 

또한 1인분이라고는 믿기 힘든 푸짐한 양과 기본으로 들어가는 채소가 다른 업체들보다 훨씬 많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장씨네주방'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장씨네주방’은 마라탕을 손쉽게 언제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청결에 매우 신경을 많이 쓰셔서 음식의 질이 좋으며, 배달이 정말 신속해서 빨리 배달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방역을 철저히 하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는 업체이다.

배달음식 장소는 '장씨네주방'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9-5
예약문의 : 070-7537-049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