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에 있는 '오징어데이'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대표님께서 위생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셔서 매장이 매우 청결하며 회식에도 용이하도록 단체석이 완비되어있다.
'오징어데이'는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고, 매일 손질하는 신선한 재료로 더욱 신선하고 감칠맛이 풍부하다. '오징어데이'의 메뉴로는 갑오징어 회, 갑오징어 사시미 등이 있으며,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오징어데이'는 신선한 오징어를 주문과 동시에 바로 잡아 썰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일반 오징어회와 다르게 오징어 사시미도 판매하는데 오징어를 얇게 떠 차원이 다른 오징어의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오징어데이'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주기적으로 전문 청소업체를 이용하여 방역과 소독 및 대청소를 진행해 위생에도 철저하게 신경 쓰고 있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오징어데이'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28-4
예약문의 : 02-6414-6018
운영 시간 : 매일 16:00~06:30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