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을 살펴보면 맛도 맛이지만, 우아하고 근사한 인테리어 덕분에 식사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는 이들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레 부르주아'는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청결하면서도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레 부르주아'는 매일 질좋은 식재료만을 직접 선별하고, 음식을 재활용하지 않으며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레 부르주아' 메뉴로는 대하, 채끝, 부라타 등이 있으며 모든메뉴가 무엇하나 빠짐없이 맛이 일품이라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레 부르주아'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의 음식과 와인을 맛볼 수 있어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레 부르주아'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46
영업시간 : 매일 18:00 - 02:00
예약문의 : 02-6085-5695
-
글쓴날 : [2020-10-26 16:03:56.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