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도 지나고, 여름이 다가오며 좀 더 화사해진 옷과 햇살 속에서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려는 이들이 많다. 각종 쇼핑몰도 봄을 맞이해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분주한 시기이다.
아름답고 멋진, 소위 말하는 인생 최고 장면을 남기기 위해서는 장소 선택이 굉장히 중요하다. 우중충하거나 아무리 햇살이 좋아도 제대로 된 장소를 잡지 못하면 시간을 날리는 일이 부지기수일 것이다.
그중 스튜디오 내부 촬영의 완벽함은 물론이고, 고퀄리티 화보형 스냅사진으로 인재 고택 학인당을 대관하여 촬영이 가능한 '작가 솔'을 소개한다. 이곳은 한옥마을 하면 딱 떠오르는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에 위치한 곳이다.
더불어 '작가 솔'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웨딩촬영을 전문적으로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본식웨딩과 리와인드웨딩도 가능한 곳이다.
다양한 세팅과 여러 소품이 있어 다양한 컨셉의 촬영이 가능하여 커플들이 오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으며 최근에 웨딩촬영은 야외스냅으로 하는 게 트렌드이며, 스냅사진으로 청첩장을 활용하는 것이 인기라, 한복 청첩장 스냅 손님이 많아지는 추세이다.
아울러 업체는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친절한 상담을 기본으로 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1가 910-6
예약문의 : 010-4439-4555
-
글쓴날 : [2021-05-03 13:53:1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