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 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제주시 도남동에 있는 `오리좋아`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현지인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뜨겁게 사랑
받고 있다.
'오리좋아`은 음식은 절대 재활용하지 않으며 매일 질 좋은 식 자재만을 직접 선별하여 국내산 반찬 만을 사용하고 매일 12시간 이상 육수를 끓여내는 사장님의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 상에 선보여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산 오리 중에서도 "특A급"만 사용하고 계십니다. `오리좋아` 메뉴로는 마늘이 듬뿍 올라간 생 오리 주물럭으로 특유의 담백한 맛과 깊은 맛으로 제주도에선 보기 힘든 매우 퀄리티 높은 맛집이다.
`오리좋아`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질 좋은 음식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을 엿볼 수 있다.
매장 위치 : 제주 제주시 도남동 917-6
운영 시간 : 17:00~23:30
문의 번호 : 064-725-5331
-
글쓴날 : [2024-06-04 15:50:4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