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바다 바로 앞에 있어 힐링할 수 있는 "카페 아라미르"

여유라는 선물을 제공하는 카페는 잠시 숨 고를 여유와 힘을 준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커피나,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인천 강화군 석모리에 있는 '카페 아라미르'는 리조트와 같이 운영 중으로 방문했을 때 예쁜 카페를 찾지 않아도 바로 카페를 이용할 수 있고, 근처 15분 미만 거리에 해변이 있다는 장점이 있다.

초코생크림,딸기생크림,치즈,티라미수 등 다양한 케이크 종류가 있어 취향껏 즐길 수 있고, 케이크 외 디저트는 부드러운 플레인 베이글과 엄청나게 뚱뚱하고 쫀득한 마카롱이 있다.
또한, 브랜드 빙수와 달리 양이 많아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으며, 고소하고 텁텁하지 않은 커피 맛으로 산미 없는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메리카노를 추천한다.

천장이 높아 답답함이 없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야외 잔디밭 테이블 ,테라스 공간 소파와  테이블도 이용 가능 하고 편안한 의자가 있다.

주차공간이 넓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친절한 사장님이 있어 재방문 100%인 '카페 아라미르'의 조명은 너무 노랗지 않고 채광이 잘 들어와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다.

섬에 가면 가장 중요한 게 예쁜 카페와 예쁜 뷰인것처럼 바다 바로 앞에 있어 예쁘고 힐링 가득한 공간인 '카페 아라미르'  추천한다.


매장 정보 : 인천 강화군 석모리 19
영업 시간 :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예약 문의 : 032-934-820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