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반려 동물 1,000만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한다. 집으로 돌아왔을 때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나를 반겨주는 강아지의 존재는 하루의 피곤을 다 씻어줄 수 있을 정도로 귀엽다.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이 반려 동물로 강아지를 택해 키우는데, 이 덕분에 더불어 애견 미용, 애견 호텔, 애견 카페 등에 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전국 각지의 애견 동반 플레이스가 활성화되는 것도 그 이유다.
그 중에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반려견과 함께 있을 수 있는 애견카페 '평생 사랑할 개'를 소개하겠다.
'평생 사랑할 개'는 애견동반 가능과 더불어 자유롭게 편하게 풀어놓을 수 있다.
애견카페는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유치원 및 호텔링 서비스는 24시 운영하는 매장으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넓고 쾌적한 루프탑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반려견이 자유롭게 뛰어 놀기에 좋다.
신림 애견동반 카페 중 최대 규모로 반려견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매장 관리에 힘쓰고 있다.
모든 고객님과 반려견을 친절한 서비스로 응대해 드리고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오늘은 새로운 공간에서 힐링을 하고 싶다면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평생 사랑할 개' 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로 250 2층 및 옥탑
영업시간: 연중무휴
예약문의: 0507-1376-3523
-
글쓴날 : [2024-04-30 15:43:10.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