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핑 강습,숙박,바비큐가 모두 가능한 "제이크서프 양양점"

파도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해변에서 꼭 해봐야 할 액티비티는 서핑이다. 

매년 해양 스포츠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추세이며, 특히 바닷바람을 맞으며 파도를 타는 서핑은 젊은 세대에서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강원도 양양 남애3리 해수욕장에 있는 '제이크서프 양양점'은 서핑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숏보드 서퍼로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다년간의 티칭 경력을 바탕으로 서퍼들을 지도하고 있는 윤준호(JAKE)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매장이다.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서핑을 체험하고 배워볼 수 있는 비기너 강습부터 본격적으로 서핑을 배워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중급자 강습, 서핑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초보자부터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상급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숏보드 레벨업 강습까지 다양한 클래스를 실력에 맞춰 진행할 수 있다.


'제이크서프 양양점'은 스포츠, 그 이상을 넘어 취미, 일탈 그리고 치유의 역할까지 해내는 단순한 즐거움 이상의 영향을 미치는 서핑의 힘을 많은 사람이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올바른 서핑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핑 후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음료들과 서퍼들을 위한 장비, 소모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카페도 함께 있으며, 게스트하우스도 같이 이용할 수 있어 서핑 후의 숙박과 바비큐, 휴식 모두 '제이크서프 양양점'에서 가능하다.

현재 제주도 성산에 '제이크서프 성산점' 오픈예정으로 서핑의 성지인 양양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제주에서도 제이크서프를 만나볼 수 있다.

다녀가신 분들의 만족도와 구매전환율이 매우 높은 매장으로 이미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으며, 양양에 서핑샵을 찾는 이들에게 '제이크서프 양양점' 추천한다.


주소: 강원 양양군 남애리 6-5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예약문의: 010-9941-068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