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단체 모임이나 회식으로 방문하기 최적인 "숯불장어어때"

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오늘은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숯불장어어때'를 소개한다.

영등포 문래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숯불장어어때'는 스테미너와 면역력에 좋은 오동통한 장어를 숯불 향을 입혀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셀프바에서 장어구이와 곁들여 먹을 신선한 쌈 채소, 김치, 생각 등 다양한 밑반찬을 취향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으며, 장어를 안 먹을 경우, 소우대갈비, 소갈비살, 목살, 한우 등심 등 다양하게 주문이 가능하므로 장어를 못 먹는 사람과 함께 방문하기도 좋은 매장이다.

일반적인 주류뿐만 아니라 와인, 화요, 일품진로 등 다양하게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장어에 어울리는 주류를 선택하여 함께 즐기기에 좋다.

매장 뿐만 아니라 따로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 집에서 따로 장어를 구워먹고 싶을 때도 방문하여 만나볼 수 있다.

 '숯불장어어때'는 다양한 룸이 있고, 단체석이 있어  단체 모임이나 회식으로 방문하기 최적인 매장이다.

이미 방문한 손님의 재방문율과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매장으로 단골손님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문래에 방문하는 손님에게 꼭 한번 추천하고 싶은 매장이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1가 9-1
운영시간 : 10:00 ~ 24: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예약문의 : 0507-1322-0252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