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남 밀양시 산외면 금곡리에 위치한 '고가식당'은 3대째 내려오는 품격있는 맛집으로 많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해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80~90년대 대구 팔공산 아래에서 두부공장을 운영하시던 외할아버지(이지대)께서 소소한 삶을 위해 밀양으로 내려오시면서 지금의 자리에 손수 집을 지으시고 그 경험을 살려 90년대 말부터 소일거리삼아 청국장, 다슬기국으로 조그맣게 시작한 가게라고한다.
'고가식당' 은 주차공간(약7~8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직원들과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을 생각하며 메뉴 하나하나 정성스레 요리하여 대접하니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고가식당'은 음식물 재활용을 절대 하지 않으며, 매일 질 좋은 식재료로 정성껏 요리한다. 20년 넘게 전통 방식 그대로 3대째 국산콩을 사용하여 가내수공업으로 만든다고한다.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로 많은 단골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맛집에 속한다.
'고가식당' 의 사장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니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맛있는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모임 등의 장소는 '고가식당' 에서 질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 하다.
주소 : 경남 밀양시 산외면 금곡리 97-14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30
예약문의 : 055-352-5271
-
글쓴날 : [2021-02-03 16:19:0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