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 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 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또한 베이비부머세대 들의 은퇴에 따라 남는 시간 활용 을 위해 악기 하나 정도 배워보려는 젊은 시니어분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서울 관악구 서울대 입구역 근처에 있는 "W실용음악학원" 이다.
관악구에서 가장 오래된 실용음악중 하나인 'W실용음악학원'은 음악관련업 30년 이상의 원장님과 최고의 실용음악대학 출신 선생님들의 오랜 노하우로 무장한 전문적 트레이닝 으로 학원생들의 음악에 대한 갈증을 충족시켜며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학원 규모도 크기 때문에 학생들의 연습실 부족으로 인한 불편이 없으며 지하철도 가깝고 버스 정류장이 바로 옆에 있어 접근성도 좋아 학원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레슨도 1대1 개인레슨 위주로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목적의 요구에 맞춤형 커리큘럼 으로 진행되는 수업으로 원생분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으며 이로 인해 소개나 추천으로 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
학원에서 취급하는 악기는 보컬, 피아노, 통기타, 일렉기타, 우쿨렐레, 베이스, 드럼, 작곡, 미다, 섹소폰 등으로 취미와 입시 전문가 CCM반 등으로 운영 되고 있다
매장위치 : 서울 관악구 봉천동 1569-4 승원빌딩 4층
운영시간 : 평일 14:00~22:00 / 토요일 12:00~19
문의번호 : 02-884-1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