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 끓는 국물에 아주 얇게 썬 쇠고기 등 고기를 살짝 익혀 소스를 찍어 먹거나 다른 반찬과 같이 먹는 '샤브샤브'.
고기 뿐 아니라 콩나물를 살짝 익혀서 맛있고, 국물만 따로 퍼다 먹어도 그 맛은 일품이다.
다 먹고 나면 그 안에 칼국수를 넣고 끓여서 먹을 수 있고, 칼국수 먹고 나면 국물을 좀 덜어내고 밥을 넣고 달걀을 풀어 죽을 해서 먹을 수도 있다. 말 그대로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말하라고 한다면 '샤브샤브'는 빠질 수가 없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국물이 맑지만 굉장히 깊고 진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육더미샤브&국밥 삼천포점'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곳은 소고기 양지로 육수를 끓이기 때문에 술을 먹지 않아도 해장이 되는 그런 느낌이 들 정도로 시원하고 속이 풀리는 맛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주력 메뉴인 '육더미 샤브샤브' 같은 경우 부드러운 고기만으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소고기 양지 육수와 콩나물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술안주에 좋다.
새로 오픈한 업체이기 때문에 업체 내부, 식기, 음식 모두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가성비가 매우 좋기 때문에 방문하셨을 때 한 끼 든든하게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이번기회에 '육더미샤브&국밥 삼천포점'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소: 경남 사천시 벌리동 189-1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일요일 15:00 - 22:00
예약 문의: 055-833-6636
-
글쓴날 : [2023-10-30 10:04:5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