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입안에서 별빛이 내리는 가로수길 소고기 맛집 '우애주가'

오늘 소개할 맛집은 입안에서 고기가 녹는 마법을 보여주는 '우애주가'이다.

'우애주가'는 강남구 신사동에 있으며, '고기와 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 이라는 뜻이다.

상호에서 알 수 있듯이 고기와 술을 같이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사람들이 모이는 하나의 집이며 공간이다.

최상급 등급의 한우 단품 메뉴와 여기에 잘 어우러질 수 있는 몇 가지의 각종 주류를 판매하며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채끝살과 안창살은 입안에서 녹을 만큼 부드럽고, 제비추리는 쫄깃한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소고기 오마카세집같이 직접 다 설명해주시고 구워주시기 때문에 최상의 상태의 소고기를 최상의 맛으로 느낄 수 있다.

음식을 먹지 않아도 하이볼, 위스키 등 편하게 먹고 갈 수 있다. 하지만 하이볼을 마시다 보면 어느새 고기까지 추가해서 먹게 될 만큼 맛을 안 볼 수가 없다고 한다.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여 데이트나 회사 미팅으로도 좋은 공간이다.

아늑한 분위기의 바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어 식사하면서 대화하기도 좋다.

고객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대하는 'Hospitality' 를 추구 하는 곳이며, 가족,연인,친구들과 같이 즐거운 분위기 속 맛있는 음식과 술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 모두 환영해준다.

감동받을 일이 많이 없는 요즘, '우애주가'에서 감동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매장 위치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51-3
영업 시간 : 17:00 - 23:00 (22:20 라스트오더)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번호 : 0507-1335-6019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