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일식당 '다크야끼'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다.
사장님께서 자부하시는 타코야끼 메뉴인 '다크야끼' 는 오징어 먹물을 사용하여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검정색 타코야끼를 볼 수 있으며 , 완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사장님께서 직접 하나하나 수제로 만드시며 , 가문어가 아닌 진짜 문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맛과 퀄리티가 보장된 100% 수제 프리미엄 타코야끼를 맛보실 수 있다.
'다크야끼'는 매장 인테리어를 전부 직접 하셨을 만큼 사장님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매장이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손님 모두 편안한 식사 시간이 되고 좋은 추억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계신다.
또한 사장님께서 위생과 청결을 항상 우선시 하기 때문에 세스코를 통해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고 있어 깨끗한 위생 상태를 항상 유지하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 때문에 데이트 코스로도 연인들이 많이 방문해주지만 혼자 오시는 손님 분도 부담 없이 식사하시기 좋은 매장이다.
'다크야끼'의 메뉴중 부타동에 들어가는 삼겹살은 한돈과 맞먹을만큼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고 아낌없이 재료를 넣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이 가격 대비 많은 양과 그만큼 맛있는 맛에 감동을 느끼고 있다.
매장 위치 : 서울 관악구 시흥대로160길 32 1층
운영 시간 : 매일 11:30 - 24: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30
-
글쓴날 : [2023-10-10 14:53:4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