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 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러한 문화가 퍼지기 시작하자 색다른 취미 활동을 탐색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는데, 그런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 바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보칼리즈 성악 아카데미'이다.
성악 전문 지도 교육기관인 보칼리즈 성악 스튜디오는 한예종 출신의 유능한 성악가 대표님을 중심으로 1:1 집중 전문 레슨을 통해 먼저 노래에서 가장 중요한 호흡과 발성의 기초실력을 탄탄하게 훈련하며 만들어감으로 개인의 실력 향상과 거의 매년 입시에 효과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개인이 가지고 있는 특성에 맞게 맞춤교육이 이루어지다 보니 다른 교육기관들과는 다르게 성향 파악을 중요하게 여기는 교육방식이 있다.
그렇게 대표 교수님과 학생 간의 소통을 중시하며 인격적인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교육방식을 엿볼 수 있었다.
더불어 대표직을 맡고 계신 교수님의 약력이 특이한 것도 이곳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클래식 성악을 한예종에서 전공하고, 뮤지컬로 석사를 전공, 이태리 국립음악원에서 성악 최고 학위를 졸업한 학력과 클래식 음악 활동뿐 아니라 오페라, 뮤지컬, 대중음악까지 공연 음악 활동의 스펙트럼이 넓은 실습 경력을 토대로 30여 년 동일분야로 교육경력을 바탕으로 하고 있어서인지 확실히 보칼리즈를 찾는 교육생들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그 외에도 전문 연주자 및 전문 배우들까지 이미 전문가들까지도 검증된 교육을 받고자 찾아오고 있었다.
보이는 화려한 약력에 비해 홈페이지는 수수해 보였지만 역시 교수님 프로필을 보고 직접 찾아온다고들 한다.
단순히 노래를 배우는 것이 아닌 자신의 성향을 잘 파악하고 실력을 기초부터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보칼리즈성악스튜디오를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20 2층
문의전화: 02-324-0832
-
글쓴날 : [2023-08-28 15:44:2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