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블루페블 프리다이빙"에서 즐거운 다이빙 세계에 빠져보세요

여러 수상레저가 있지만 멋진 바닷속을 헤엄칠 수 있는 프리다이빙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있는 ‘블루페블 프리다이빙’은 8세부터 65세까지 레저와 여가를 즐기고 물을 사랑하는 혹은 물에 공포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까지 프리다이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하나부터 전문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1600명 이상의 프리다이버를 배출하고 2400장 이상의 라이선스를 발급하고 70명 이상의 강사를 배출한, 강사를 교육하는 강사, 프로를 교육하는 프로가 있는 센터로서 높의 퀄리티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한국최초 프리다이빙 교육 법인 및 해양수산부 공식 등록 법인 업체로 체계적인 시스템이 갖추어진 교육법인이며 강사 전원이 모두 해양수산부에 등록되어 있는 이곳에서는 프리다이빙에 대한 교육이 매우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강사님의 훌륭한 지휘 아래 교육이 진행된다. 이론 교육도 교재만 전달하고 겉핥기식 이론수업이 아닌 줌을 통해 2,3시간 동안 강사님이 직접 강의하고 질문에 답해주는 방식을 채택하여 심층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디테일한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문자들도 장벽 없이 쉽게 다이빙에 다가가기 좋을 것이다.

특히 강사가 각 교육생 별 따로 케어하며 교육시간 외에도 하고싶은 것, 받고 싶은 트레이닝, 개인의 몸상태까지 소통하며 케어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7년간 약 5000세션 이상의 교육이 이루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교육 불만족에 의한 환불요청건이 단 한건도 없었을 정도이니 믿고 배울 수 밖에 없다.

전 세계를 돌며 프리다이빙 프로들에게 교육을 받아 자체 데이터 베이스와 연구를 통해 개발하고 다듬어 입문자뿐 아니라 전문가에게도 고퀄리티의 수업을 제공하는 '블루페블 프리다이빙'.

새로운 취미의 세계에 빠져보고 싶다면 꼭 방문하기를 강력 추천한다.



주소: 서울 강동구 천호동 431-4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예약문의: 02-6278-778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