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카페라는 것이 개인의 기호에 따라 주관적인 면이 강해 개인차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카페에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 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 맛좋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 중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오늘을 그리다' 를 소개한다.
'오늘을 그리다' 는 원주 지역에서 유일한 드로잉카페 이색카페로 각각 개별공간과 파티션, 그리고 룸이 구비되어 있어 친구들 뿐만 아니라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오늘을 그리다'에서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드로잉 체험도 가능하고 음료도 제공되어 이 일대를 대표하는 카페로 꼽히기도 한다.
'오늘을 그리다' 의 사장님은 끝으로 "드로잉을 취미로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뿐만아니라 처음 체험하시는분들도 굉장히 많이 만족하시는 체험을 제공하겠다." 고 말씀하셨다.
기타 예약문의는 아래에 기재 되어있다.
주소 : 강원 원주시 무실동 1857-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예약문의 : 033-904-8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