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추운 날씨 때문인지 실내 활동을 찾게되는 계절이 아닐까싶다. VR체험, 실내 아케이드, 북카페 등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들이지만, 요즘 트렌드는 내 손으로 직접 무언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공예 원데이 클래스인 듯 싶다.
이번에 소개해 볼 업체는 서울 용산 이태원동에 위치한 가죽공방 '레더레시피'이다.
이태원에서 연인, 가족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카페형 공방으로 부부가 운영하며 주문제작, 각종 소품 제작, 가방 등의 수업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특별한 예약 없이 방문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직접 보고 고른 제품을 당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적인 클래스를 접할 수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사람들이 원데이클래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가죽 반지, 팔찌, 키 링, 카드지갑 등의 공방 체험이 최근 데이트 코스로 핫해지며 연인끼리 방문하는 일도 많아졌는데, 영문 이니셜 등 정성이 들어간 유니크한 선물로도 매력적이라 한 번쯤은 방문해보는 걸 권장한다.
또한 '레더레시피'는 방역에 철저한 업체라서 코로나 시국에 방문하기에도 안심할 수 있는 곳이다.
최근에 확장 이전을 하며 카페형 공방으로 탈바꿈한 이색 가죽 공방이니 가죽 공예를 배우고 싶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길 다시 한번 권장한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8-48 2층
예약문의 : 010-2440-8903
-
글쓴날 : [2021-01-05 15:43:4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