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우리나라에서 돈까스를 싫어하는 사람은 얼마나 있을까? 사실 그 많은 메뉴 중에서 이러한 의문을 갖게 하는 음식은 사실 별로 없다.
아무리 맛있고 대중적인 음식이라도 호불호는 있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몇몇 호불호가 적은 음식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단연 돈까스는 빠져서는 안 될 메뉴이다.
이러한 돈까스 맛집이 경기 파주시 문발동에 있다.
바로 오늘 소개할 '저온숙성카츠 골든카츠 파주직영점' 이다.
이곳은 한번도 안와본 손님은 있지만 한번만 와본 손님은 없다고 할 정도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맛집이다.
24시간 저온숙성한 신선육을 가장 알맞은 온도와 시간을 지켜 풍부한 육즙과 식감의 고소한 맛을 맛 볼 수 있으며, 일본 정통카츠를 우리맛으로 재해석하여 현지의 맛을 내면서도 한국인 입맞에 가장 잘 맞춘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의 호평이 가득하다.
또한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메뉴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여 늘 더욱 맛있어지는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돈카츠는 단순한 배달음식이라는 편견을 깨고 현지의 맛을 느낄수 있도록 특별한 한끼를 대접해 한끼 식사도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어준다는 '저온숙성카츠 골든카츠 파주직영점'.
오늘 점심은 고급 돈까스 집인 이곳에서 돈까스의 예술을 경험해 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경기 파주시 문발동 263-11
영업시간: 월~일 11:00 - 20:00 19:10 라스트오더 / 토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20-3594
-
글쓴날 : [2023-05-22 13:45:4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