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라면 누구나 음식을 통해 영양분을 섭취하고 생존해 나간다.
물론 먹는 음식의 맛과 질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누구나 생존을 위한 식사 속에서 `맛`을 갈구한다.
즉 음식은 더는 생존을 위한 필수품이 아닌 삶의 질을 향상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은 셈이다.
오늘은 삶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줄 곳 경기도 부천에 있는 '설첨마라하우스 부천소사점'을 소개하려 한다.
설첨마라하우스는 고객님들의 청결하고 깔끔한 식사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오픈형 주방을 고수하며, 엄격한 위생 규칙을 실행하고 있는 청결 매장이다.
모든 조리 과정에 정수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일 한우 사골을 고아낸 육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최상의 맛과 고객님의 건강을 생각하며 음식을 조리하는 가게입니다.
직접 매장 방문 시 배달이 가능한 메뉴 이외에 더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본래 마라탕이라는 음식은 매운 국물에 다양한 재료를 넣어 건져 먹는, 중국의 샤브샤브 같은 음식이고, 국물은 본토에서는 먹지 않는 음식이라고 한다. 하지만 한국에 이 음식이 넘어와 이제는 국물 또한 먹기 좋은 맛으로 요리해 대중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정수물과 한우 사골을 사용하는 '설첨마라하우스 부천소사점'같은 맛집의 마라탕은 꼭 국물까지 맛봐야 할 곳으로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부천시 소사본동 68-59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3:30
문의 번호 : 032-345-7833
-
글쓴날 : [2023-04-17 10:04:16.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