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오랜 전통의 맛으로 승부하는 "30년전통시골밥상"

전통이란 어떤 집단이나 공동체에서, 지난 시대에 이미 이루어져 계통을 이루며 전하여 내려오는 사상ㆍ관습ㆍ행동 따위를 말한다. 아무 것도 없이 시작하여 오랜 세월 동안 명맥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며, 이 전통을 이어가려는 시도를 했다는 사실만으로 존경 받을 이유가 충분하다.

오늘 소개할 전통 식당은 직관적인 이름의 식당 '30년전통시골밥상'이다.

오랜 세월 사장님께서 식당을 운영하시면서 쌓아 온 노하우로 중앙시장에서 맛있고 든든하고 건강한 한정식 매장을 오픈하여 운영중이다.

참돔, 볼락, 감성돔 달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생선 구이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다찌(독가시치) 라는 생선은 예약자 한해서 판매하고 있으나, 이 다찌(독가사치)도 주문 이후 중앙시장에서 재료 공수 후 만들기에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모든 제공 되는 반찬부터 밥, 국, 생선, 그때에 따른 제철 재료로 사장님께서 정성스레 만드는 음식이며, 생선 구이 이외에도 전복 물회, 물회, 멍게 덮밥 등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모님같은 모습으로 모든 손님들을 따듯하게 맞아 음식을 정성스레 만들어주는 친절한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매장, 집밥이 그립다면, 오늘은 '30년전통시골밥상'을 방문해보자.

매장 위치 : 경남 통영시 중앙동 69-2
영업 시간 : 매일 08:00 ~ 19:00
문의 번호 : 0507-1325-8950
  • 글쓴날 : [2022-11-14 17:04:51.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