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신의 행복과 만족이 가장 중요한 소위 욜로(YOLO)의 시대에서 디저트는 단순히 식후 대충 곁들이는 평범함이 아닌 식사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디저트를 찾는 소비층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세상에는 많은 디저트가 있지만, 그중에서 케이크는 가장 유명한 디저트 중 하나이다. 그도 그럴 것이 단순 간식, 디저트의 개념이 아닌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오늘은 이러한 케이크를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모짜르트과자점'를 소개한다.
'모짜르트과자점'은 빵을 만드는 공법으로 국가에서 특허증까지 받을 정도로 특이한 공법으로 만든 빵이 사람들에 입맛을 끌어들이는 곳이다.
'모짜르트과자점'의 빵은 투박하지만, 예전 베이커리스타일로 빵을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에 요즘에 나오는 화려한 빵은 아니지만, 옛날 감성이 있는 빵에 추억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모짜르트과자점'은 빵을 만들 때 발효를 굉장히 오랫동안 하여 밀가루 냄새가 안 나 빵을 먹었을 때 더부룩한 느낌이 없기 때문에 밀가루를 못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이다.
'모짜르트과자점'은 빵을 매일 아침 새로 만들어 판매하기 때문에 빵에 신선함과 더불어 마가린 향이 나지 않고 온전히 식빵 냄새가 나 매일매일 손님들이 만족한다.
남은 빵은 다시 팔지 않고 푸드뱅크로 빵을 기부해 노숙자분들이나 아동들이 먹을 수 있게 나눠 드리고 있으며, 관악구 구청 표창장까지 매년 받고 있는 좋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다.
건강한고 맛있는 빵이 먹고 싶다면 좋은 일을 하고 계시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모짜르트과자점'을 방문하길 추천한다.
주소: 서울 관악구 봉천동 1000
영업시간: 매일 07:00~22:00
예약문의: 0507-1340-5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