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악세사리 공방 '짙은공방'이다.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악세사리 제작이 가능한 이곳은 50평대의 넓은 공방에서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것들을 제작할 수 있어 누구와 방문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성심당, 지하상가 근처에 위치해있고 대전역에서 도보로 이동해도 가깝기 때문에 연인들의 로맨틱한 데이트코스로도 사랑받고 있다.
또한 최근 감성적인 것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났는데 이에 맞춰 '짙은공방'도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사용하여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공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예쁜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일텐데, 그것도 걱정 할 필요가 없다.
섬세하고 친절한 사장님이 앞에 계시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곳은 제작된 제품을 당일에 수령할 수 있어서 기분 좋게 귀가할 수 있다.
다른 대부분의 공방들은 수령일이 3~4일에서 2주까지도 걸리는 것에 비해 매우 합리적인 시간이다.
'짙은공방'에서 직접 악세사리를 제작하고 나만의 의미를 부여해보는 건 어떨까.
주소: 대전 중구 은행동 143-3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예약문의: 0507-1480-0520
-
글쓴날 : [2022-10-27 15:31:39.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