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전국 곳곳의 이색 카페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카페를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세계 곳곳을 다녀보아도 대한민국만큼 카페가 많은 나라는 드물다.
그만큼 카페에 대한 한국인의 사랑은 절대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 대한 사랑이 커진 만큼 좋은 퀄리티의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가 큰 인기를 끈다.
그래서 오늘은 지역 주민들에게 이미 인정 받았다는 현지인 맛집 인천의 '유니버스데이'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곳은 최상급 특A급 품질 좋은 재료만 사용하여 정직하게 만드는 디저트 카페로 유기농 밀가루와 설탕을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달콤한 디저트를 사랑하지만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이 있다면 이곳에서는 조금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좋은 재료와 정성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가심비가 좋아 부담 없이 방문한다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항상 매장을 청결하게 유지 관리하고 깔끔한 남/녀 구분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방문 시에 아늑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친절한 사장님의 응대 서비스 덕분에 가족, 친구, 연인과 디저트를 즐기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능하다.
모든 자가용 이용자들의 걱정거리인 주차도 가능한 공간이 있다.
자가용이 없다고 해도 괜찮다. 숭의역에서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자들에게도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이다.
정성이 듬뿍 담긴 달달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는 '유니버스데이'에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