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 먹어본 사람들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인천 마라탕 맛집 "마라공방 검단신도시점"

마라탕은 중국 쓰촨 기반으로 둥베이 지방을 거쳐 만들어진 중국요리이다. 한자로 마(痲)는 저리다 혹은 마비되다, 라(辣)는 맵다, 탕은 뜨겁다는 뜻으로, 초피, 팔각, 정향, 회향을 넣고 가열해 향을 낸 기름에 고춧가루와 두반장을 넣고 육수를 부은 다음 채소와 고기, 국수, 두부, 완자 등을 원하는 대로 넣어 끓이는 중국 탕 요리이다. 특유의 혀가 저리게 매운맛이 특징이다.

아무래도 이러한 맛의 특징이 있다 보니 호불호가 다소 갈릴 수 있는데, 오늘은 이러한 마라탕을 자극적이지 않고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마라탕 전문점을 소개한다.

인천 서구 원당동에 있는 '마라공방 검단신도시점'은 손꼽히는 마라탕 맛집이다. 안 먹어본 사람들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의 기가 막힌 맛으로 단골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마라공방 검단신도시점'은 다른 마라탕 집과 비교했을 때 인테리어에 아주 많은 신경을 썼다. '마라공방 검단신도시점'의  매장내에 큰 전신 거울이 있는데 그곳에서 특색있는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다. 또한, 가슴이 탁 트이는 멋진 뷰를 보며 식사할 수 있다.

차를 타고 방문을 해주는 손님들을 위해 넓은 주차장 준비되어 있어 자차 이용 시 주차 걱정이 없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마라공방 검단신도시점' 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인천 서구 원당동 1030-10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예약문의: 032-713-8848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