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서울 성동구 하왕십리동 위치한 '일일양 왕십리뉴타운점'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이 곳은 호주산 12개월 미만 어린양(LAMB) 냉장육을 사용하여 숯불 화로에 구워서 먹을 수 있는 매장으로 그릴링 서비스가 있는 양갈비 전문점으로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 곳의 메뉴는 프렌치랙, 양갈비, 징기스칸 양고기, 알등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그 외에 오뎅탕, 비빔면, 간장계란밥이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에 좋다.
다찌테이블 구조로 되어있어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방문하여 맛있는 양갈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대표님은 항상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해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다. 또한, 코로나 19 관련하여 기본적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항상 친절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친구들과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꼭 한번 방문해 보고 싶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일일양 왕십리뉴타운점'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성동구 하왕십리동 1066
영업시간 : 17:00~23:00 (22: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 0507-1368-6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