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한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되면서, 사적 모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그로 인해 예전처럼 맛집이나 이색카페,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음식점을 탐방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음식을 공유함으로써 숨겨진 맛집이나 핫스폿들이 빠르게 알려지면서 현지인 단골들만 알고 있던 곳도 새로운 방문객들이 찾아오는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에 있는 `동경23구`는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묵직한 나무 톤의 인테리어를 꾸려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가게 내부의 홀 또한 아늑하고 쾌적하며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오마카세와, 이자카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오마카세는 신선한 재료로 최고의 맛을 보여 드리고 있으며, 1인당 5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오마카세의 경우 전날 예약시 가능하다고 한다.
'동경23구'의 시그니쳐 메뉴는 그날그날 신선한 횟감을 선택하여 보여 드리는 사시미 모리아와세 와 랍스타 사시미 모리아와세+랍스타치즈구이 가 있다.
오픈주방과 주방 앞 다찌를 설치해놓아, 위생적인 부분들은 신경을 쓸 수밖에 없어 더욱더 신뢰 가는 이자카야 '동경23구'이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동경23구`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240-5
운영시간 : 일~목요일 17:30~익일 02:00
금~토요일 17:30~익일 03:00
예약문의 : 0507-1434-8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