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은 간식이나 디저트로 매우 훌륭한 음식이다. 물론 빵을 주식으로 삼고 있는 나라들도 많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빵은 식사로 치부하지 않는 경향이 다소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수많은 빵집들이 새롭게 생겨나고 있고 이는 우리나라 역시 빵을 사랑하는 빵 순이, 빵 돌이가 가득하다는 이야기일 것이다.
오늘은 빵 순이, 빵 돌이 가 무척 좋아하는 달달한 도넛을 맛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전남 여수시돌산읍에 있는 'Stone Mountain' 곳이다.
이 곳은 여수 특색이 있는 디저트가 있는 곳으로 바다를 보면서 카페를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앞에 확 트인 바다를 보면서 힐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휴양지에 와서 쉬는듯한 느낌으로 많은 사람의 발길이 점점 늘고 있는 베이커리 맛집으로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매장이다.
이 곳의 메뉴는 여수 특산물로 옥수수로 만든 도넛과 로투스크로넛, 블루베리요거트크로넛, 오늘바다, 낮바다, 미드나잇마운틴 등등 색다른 디저트를 즐길 수가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니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
많은 사람이 여수 여행을 하면서 꼭 가봐야 하는 카페 중 하나로 꼽았을 정도로 분위기와 맛까지 완벽하다는 얘기다. 더운 여름이 물러가고 있는 지금 이 시기 사랑하는 사람들과 선선한 바람과 함께 훌쩍 여수로 떠나 보는 것이 어떨까?
여수로 떠나면서 'Stone Mountain' 잊지 않고 방문하여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403-9
운영 시간 : 매일 10:00~18:00 (라스트오더 17:30)
예약 문의 : 0507-1324-6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