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은 본래 야외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행위 즉 야영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주로 숙박 시설이 없는 외지나 산악지대 등에서 불가피하게 야영을 할 때에 캠핑을 많이 하게 되지만 지금은 최고의 감성 레저로 즐기는 경우가 더 많다.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사람이 캠핑을 즐기고 있기에 산이건 바다건 캠핑장이 하나씩은 꼭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오늘은 경기 포천시에 있는 '아지트글램핑'을 소개하려 한다. 이곳은 수영장, 개별바베큐, 공용시설(개수대, 남녀화장실, 샤워실) 구비, 냉난방 시설 완비, 매점 완비가 되어 있는 곳으로 편안한 잠자리와 캠핑 도구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몸만 떠나면 되는 곳이다.
취사장 및 샤워 시설이 개인 텐트에 모두 설치되어 있고 공동으로도 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넓은 수영장과 각 개인의 바베큐장이 사방 모기장으로 되어 있어 파리 모기 걱정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미니 텃밭 운영 중으로 직접 상추를 따서 먹을 수 있는 소소한 재미도 있고,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공간이다.
입실시간 15:00 퇴실시간 11:00 로 되어 있어 넉넉한 시간으로 여유롭게 즐길 수 있고, 수영장도 있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서울에서 1시간 남짓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일동터미널에서 픽업도 가능하다고 한다.
한번 쯤 가볼 수 있는 그저 그런 캠핑장이 아닌 다시 또 찾고 싶은 편안하고 깨끗한 보금자리 같은 곳 고객의 쓴소리를 겸허히 받아들이며 바로잡을 줄 아는 '아지트글램핑'이라고 한다.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오면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아지트글램핑'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린다.
주소: 경기 포천시 화현리 533-3
운영시간: 입실 15:00 / 퇴실 11:00
예약문의: 0507-1335-3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