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직접 만든 육수와 소스를 베이스로 하여 최상을 맛을 구현해내는 파스타 맛집 "파스타빌리지"

이제는 제 2의 한식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익숙한 양식. 
그 양식에는 참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피자나 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맛은 물론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 찾곤 하는 양식은 데이트할 때 한 끼로 인기가 많다. 

특히 많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양식 중 하나인 파스타. 파스타는 국내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아 마치 심심하면 배달을 시켜 먹던 과거 짜장면처럼 언제든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면 요리가 되었다.

오늘은 파스타뿐 아니라 버터에 쌀을 넣고 살짝 볶은 다음 뜨거운 육수를 부어 만든 이탈리아 요리인 '리소또'를 맛 볼 수 있는 "파스타빌리지"를 소개하겠다.
서울 중구 정동에 있는 "파스타빌리지" 는 배제정동빌딩에 위치한 푸드코트에 입점한 매장으로 신규매장이다. 직접 만든 육수와 소스를 베이스로 하여 최상을 맛을 구현해내는 파스타 맛집으로, 수십가지 종류의 파스타와 리소또를 맛볼 수 있다.

"파스타빌리지"는 가성비가 매우 좋고, 매장 내에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편리하고 빠르게 취식할 수 있는 매장이다.
이번 주말에 맛있는 파스타나 리소또를 맛보고 싶다면 "파스타빌리지"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 서울 중구 정동 34-5 1층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