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미국 국제 공인 필라테스 지도 자격을 보유하신 원장님께서 운영하시는 "휴메디필라테스

필자 개인의 생각으론 필라테스 수업은 받아보기 전과 후로 나뉜다.
받아보기 전엔 인스타나 필라테스 후기 사진 등에서 본 얄상하면서도 예쁜 몸선을 나도 가질 수 있는 여러 유연한 동작을 우아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뭐 완전히 틀린 건 아니다. 다만, 수업을 받고나면 '그런 몸매들이 그냥 나오는 게 아니었구나'라는 큰 깨달음과 동시에 '사람의 갈비뼈는 열 수 있다'는 인체의 신비에 대해 깨닫게 된다. 하지만 여러 결과 사진들을 보면 알겠지만,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필라테스를 찾는다.

오늘은 이런 필라테스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필라테스 업체를 소개하겠다. 

부산 북구 만덕동에 있는 "휴메디필라테스"에선 원장님께서는 미국PMA-NCPT(미국 국제 공인 필라테스 지도 자격)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도자과정수업을 포함한 다양한 수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휴메디필라테스"는 척추측만, 체형교정 전문센터, 통증재활운동전문강사, 운동처방사자격 등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6명의 강사들이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수업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는 센터다. 100% 기구 필라테스 전문센터(콤비리포머, 체어, 바렐, 케딜락)로, 1:1, 2:1, 7:1 수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수업시간대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시간에 대해선 "휴메디필라테스"에 방문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휴메디필라테스"는 기구간의 간격이 넓어 동작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회원들의 호흡을 위해 친환경자재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모든 레슨실은 창문으로 배치하여 환기가 잘 되며 공기청정기 뿐만아니라 UV공기 살균기가 설치되어있어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휴메디필라테스"에선 9월 개강 예정인 MPA 국제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 하반기 모집 중이라고 한다.

이번에 필라테스를 전문가에게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휴메디필라테스"에 문의해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 부산 북구 만덕동 828-41
운영 시간 : 평일 09:00~22:00 토 09:00~1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8.15 광복절 휴무
예약 문의 : 0507-1383-3908
상담문자예약 : 010-6433-3908 (성함/방문날짜/방문가능시간 남기면 회신)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