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화려한 경력을 가진 선생님께서 고객에게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공하는 "누리헤어살롱 낙성대본점"

머리에 따라 사람의 인상은 큰 영향을 받는다. 사람마다 분위기나 인상, 이미지 등이 제각기 다른 만큼 당연히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또한 다 제각기 다르다.  심지어 머리 스타일은 내가 잘 못 고르면 AS또한 쉽지 않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잘 골라야한다. 반곱슬이 심해 머리가 부해보이는 이가 갑자기 단발로 확 잘라버리는 순간, 한동안 삼각김밥 클레오파트라 머리로 지내야하는 것이다.

오늘은 이런 개개인의 스타일링에 맞춰 머리를 손봐줄 수 있는 곳을 소개하겠다.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있는 "누리헤어살롱 낙성대본점"에서는 화려한 경력을 가진 선생님께서 꼼꼼하고 섬세한 상담으로 고객에게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원장님의 경력에는 전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 수석디자이너, 웰라 Master Color Craft, 데미 Color, 비달사순 ABC Course 등 각종 미용교육 수료와 다수의 방송인, 연예인, 연극배우 헤어담당하신 경력이 있으시다. "누리헤어살롱 낙성대본점"에선 고품질 약품을 사용해서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 하는 시술을 진행한다. 

"누리헤어살롱 낙성대본점"은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힐링 공간에서 머리를 손질할 수 있어 편안하게 스타일링을 맡길 수 있다. 또한 1:1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100% 예약제이니 참고하자.

내 머리를 맡길 실력있는 미용실을 찾는다면 "누리헤어살롱 낙성대본점"에 문의하자.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74-20
운영 시간 : 화~금 11:00~21:00 / 월 13:00~21:00 (08.15 광복절 월요일 10:3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 문의 : 0507-1342-9118 (100% 예약 우선제)
카카오톡 문의 : http://pf.kakao.com/_ahIAxj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