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정직하게, 맛있게, 푸짐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요리주점 "전주상회"

술에 취하는 요소엔 여러 가지가 있다. 술 자체도 물론 취하지만, 다 같이 마시고 이야기하고 웃고 떠드는 등 그 분위기나 맛있는 안주에 취하기도한다. 그러한 이유로 잘 꾸며진 술집 특유의 감성과 안주가 맛있는 곳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다. 

오늘은 금요일 저녁을 보내기 좋은 "전주상회"에 대해 소개하겠다.

가게 이름과 달리 전주가 아닌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전주상회"는 고객님들께서 안심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위생을 최우선으로 관리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방역규칙에 따라서 항시 준수하고 있는 모범식당이다.

메뉴엔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로 만든 보쌈인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 수육'을 비롯해, 제주도 흑돼지 삼겹살 김치찜, 한우 1++꾸리살 육사시미, 한우 1++육회, 모듬조개술찜, 두부 김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다. 특히 김치는 직접 김장하는 김치라 양이 한정적이라고 한다. 정직하게, 맛있게, 푸짐한 요리를 제공하고, 여러 메뉴를 맛볼 수 있다보니,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전주상회"의 가게분위기나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아늑하며, 지인들은 물론 연인분들끼리 시간을 보내기 좋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다. 이번 주를 고생했다는 의미로 "전주상회"에서 소중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떤가?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6-29
운영 시간 : 매일 17:00~04:00
예약 문의 : 0507-1397-977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