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득하고 빛나는 마음으로 내 가족처럼 손님을 모시는 진접 장현 직화불고기 맛집, "고기만찬"

이 세상 모든 돼지는 맛있다. 이는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동서고금 막론하고 특별한 종교적, 지리적 사유가 있지 않은 이상 돼지고기 조리방법에 대해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돼지고기를 향한 사랑이 넘쳐난다. 

그만큼 사람들은 돼지고기를 좋아하고 즐겨 먹는다. 오늘은 이러한 돼지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기만찬"을 소개하겠다.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에 위치한 "고기만찬"은 직화불고기 맛집이다.  "고기만찬"의 메뉴엔 
불고기의 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인메뉴이자, 건버섯도 곁들인 정성 가득한 '정식만찬 직화불고기(간장 고추장)' / '고기만찬(간장, 고추장) 불고기'
묵은지와 돼지고기의 시원, 개운한 맛 동치미, 전, 샐러드, 잡채 등 다채로운 '김치전골',
부드럽고 먹기 좋은 냉동삼겹살과 함께 묵은지+고사리+두부구이,샐러드 동치미 등을 맛볼 수 있는 '삼겹살' 등이 있다. "고기만찬" 식재료들은 깨끗한 물로 직접 손질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식사가 가능하다.

손님분들께서 안심하고 식사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해놓았고 주기적으로 매장을 청소하며 관리하고 있으며, 메뉴가 다양하다보니 가족분들 외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이번 주말 가족끼리 다같이 고기를 먹으러 가고 싶다면 "고기만찬"에서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 365-1 
운영 시간 : 매일 11:00~23:00 (15:30~16:30 브레이크타임)
예약 문의 : 0507-1351-5352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