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프랑스 고메버터로 만든 스콘과 휘낭시에, 흑임자라떼로 유명한 신상 카페 "카페 디데이"

약속 시간 30분 일찍 나갔을 때, 친구랑 밥 먹고 수다떨러 갈 때, 집에서 과제 혹은 업무가 집중되지 않을 때, 데이트하다가 어디 잠깐 앉아있고 싶을 때,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을 때, 뭔가 밥을 먹고 싶은 건 아닌데 간단하게 먹으면서 시간 보내고 싶을 때, 이럴 때 딱 떠오르는 장소는 바로 '카페'다. 
이렇다 보니 우리의 일상의 잠깐의 여유나 힐링하는 곳 하면 '카페'가 떠오르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다.

일상의 힐링을 제공하는 카페 중 오늘은 "카페 디데이"를 소개하려고 한다.
전북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한 "카페 디데이"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좋은 디저트카페다. 

메뉴엔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가 있는데, 먼저 음료는 "카페 디데이"만의 레시피로 만든 '흑임자라떼'가 유명하다. '흑임자라떼'는 흑임자가루와 국내산 서리태가루로 만든 흑임자크림이 올라가서 고소한 크림라떼다.
그 외에도 '카페라떼'와 수제크림과 모카베이스가 어우러지는 '카페몽블랑(카페모카)', 
수제 바닐라빈 시럽으로 만든 '바닐라빈라떼' 등 다양한 음료가 있다.

"카페 디데이"의 디저트엔 프랑스 고메버터로 만든 '스콘'과 '휘낭시에' 등이 있는데,
이즈니고메버터로 사용해 만든 '플레인고메스콘', 
레몬제스트와 레몬글라세로 상큼함이 돋보이는 '레몬마들렌',
파운드케이크같은 식감의 디저트의 '구겔호프' 등이 있다. 

"카페 디데이"는 새로 오픈한 카페로 아기자기하고 감성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상 카페이다. 
이번 주의 마무리는 "카페 디데이"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와 함께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

주소 : 전북 군산시 수송동 824-8
운영 시간 : 11:00~21:00 (20: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변경 사항 있을 시, 인스타그램에 공지 참조)
예약 문의 : 0507-1371-1842
홈페이지 : https://cafedday.modoo.a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day_cafe/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