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산업기사 자격증 가진 선생님께서 1:1로 봐주시는 반지 공방 "메이드인러브"

반지는 손가락에 끼우는 고리 형태의 장신구로 고대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프로메테우스가 일련의 사건으로 끼게 된 반지가 세상에 전파된 것이라 전해진다. 과거에는 반지를 도장이나 인감의 역할을 하는 용도로 사용하였지만, 오늘날의 반지는 사랑이나 우정과 같은 의미를 담거나 패션의 용도로 착용을 한다.

오늘은 이러한 반지를 직접 내 손으로 만들어 더욱 값진 의미를 가질 수 있는 반지 공방 "메이드인러브"를 소개하겠다.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에 위치한 "메이드인러브"는 1:1로 봐주시다 보니 꼼꼼한 케어가 가능한 곳이라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체험이 가능하고, 산업기사 자격증 가진 선생님이셔서 믿을 만한 곳이다.
서면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고, "메이드인러브" 공방은 1~2층으로 운영 하는 곳이고 1층은 매장 2층은 작업실이고 통창이다보니 앞에 나무들이 많아 심리적으로도 편히 쉴 수 있는 곳이다.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성함이 외자로 '사 랑' 이다 보니 업체명도 '러브'라고 지으신 만큼 센스가 넘치신다. 

반지는 간편한 패션 아이템으로서 그리고 절대 가볍지 않은 의미를 담아내기 좋은 아이템이다. 나만의 특별함 그리고 우리만의 특별함을 간직하고 싶다면 이 곳 "메이드인러브"를 방문해보길 바란다.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654-4
운영 시간 : 매일 10:00~22:00 (영업시간이 유동적이므로 방문 전 문의 필요)
예약 문의 : 0507-1350-1985
카카오톡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gyI8Vtd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