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싱싱한 해산물이 즐비한 "배진수스시"

오늘날의 스시로 잘 알려진 형태의 초밥은 신석기시대 중국 대륙의 쌀 재배 지역에서 기원했을 가능성이 높다. 이런 원시적인 형태의 초밥이 일본 야요이 시대에 한반도를 통해 벼농사와 함께 도입되었다. 또한, 최초의 스시는 날생선을 밥 위에 올려먹는 형태가 아닌 발효식품이었다는 점이 믿기지 않는다. 

이처럼 스시 또한 깊게 파고들어 보자면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것과는 다소 많은 차이를 보인다. 그러나 우리가 집중하여 보아야 할 것은 과거에나 지금에나 스시는 조금씩 형태의 차이가 있을 뿐 그 누구나 사랑하고 즐겨 먹는 훌륭한 음식이었다는 점이다.

우리 나라 역시 스시 사랑이 대단하다 할 수 있다. 그러기에 국내에도 수많은 스시집이 존재하는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있는 '배진수스시'를 소개하고자 한다.

'배진수스시'는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활어, 연어, 참치, 새우, 장어 등 싱싱한 해산물이 즐비해 한 번 맛보면 단골이 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배진수스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 먹는 재미, 보는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배진수스시'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7-11
예약문의 : 0507-1465-3487
운영 시간 : 11:30~21:50 (브레이크타임 16:00~16:3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